낭만을 꿈꾸는

제빵소덤 대성리점, 청평 대성리 베이커리 카페 빵도 맛있고 경치도 좋네요~드라이브하기 좋아요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빵소덤 대성리점, 청평 대성리 베이커리 카페 빵도 맛있고 경치도 좋네요~드라이브하기 좋아요

낭만^^ 2023. 4. 7. 17:23

심심해서 가볍게 드라이브로 다녀온

제빵소덤 베이커리 카페

덤 인거겠죠?

요즘 여기저기 많은

큰~베이커리 카페에요

안에 식물이 굉장히 인테리어로

많이 있더라구요

계속 관리를 하시는듯 ㅎㅎ

1층에는 이렇게 빵도 팔고

좌석들도 있구요

실내가 넓은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여기는 2층인데

2층도 굉장히 넓어요~

그런데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ㅎㅎ

2층에서 커피 한 잔 하려했는데

자리가 없었던;

2층 발코니에서

이렇게 남한강을 바라볼 수 있어요

경치가 좋았는데

미세먼지가 좀 아쉬웠던 오늘

날이 좋을 때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에서도

먹고 빵 먹으면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미세먼지도 있고

바람도 좀 많이 불었지만

날씨는 좋네요~~~

하늘이 이뻐요

소금빵이랑 라떼를 한 잔 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ㅋ

대신 포장해온 빵들만

부추빵이랑 마늘바게트 ㅎㅎㅎ

서울에서 근교로

드라이브하러 갈 때 가기 좋더라구요

올 때 대성리역을 지나왔는데

금요일이라 대학생들이 엠티를 많이 왔더라구요

엠티하면 대성리죠 ㅋㅋㅋ

경춘선 타고 엠티다니던 생각이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