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춘천 게스트하우스 춘천에서 온 편지, 시내에서 가깝고 깔끔한 게스트하우스 본문

이것저것/여행

춘천 게스트하우스 춘천에서 온 편지, 시내에서 가깝고 깔끔한 게스트하우스

낭만^^ 2022. 10. 20. 21:20

춘천 게스트하우스

춘천에서 온 편지 입니다

춘천역과 시내 명동에서

가까운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도착했을 때 느낀건

특이하게 빌라?건물 한층을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내비로 가보니

빌라 건물에

춘천에서 온 편지

라고 있었습니다

이 곳은 공용공간입니다

조식도 여기서 먹고,

원래 코로나 이전에는

맥주도 판매를 했었다고 합니다

파우더 룸입니다

드라이기를 비롯해

준비가 잘 되어있습니다

방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준비가 ㅎㅎㅎ

방은 4인실이었는데

아직도 코로나 기간이라

1인 1실을 준비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이 넓은 4인실을

혼자 사용했습니다 ㅎㅎ

헹거에 사물함까지..

방이 꽤 넓직합니다

그리고 오픈하신지 얼마 안된 듯

깔끔합니다

지난 연휴에

코로나기간이라 1인 1실로 준비를 해주셨으니

아직 그렇게 하고 계실 듯 합니다

이렇게 하셔도 손해를 안보시나..싶네요 ㅎㅎ

춘천 시내 명동에서도 가까워서

걸어 나가서 저녁을 먹고 밤에 한 잔 하고 왔습니다

위치가 좋고 깨끗한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