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춘천여행 소양호 유람선 타고 청평사 다녀오기, 당일치기 코스로도 좋은 춘천여행 코스 본문

이것저것/여행

춘천여행 소양호 유람선 타고 청평사 다녀오기, 당일치기 코스로도 좋은 춘천여행 코스

낭만^^ 2022. 10. 17. 18:59

춘천여행을 갔을 때 다녀온

청평사입니다

소양호 유람선을 타고 들어갔다가

나오는 코스입니다

이 날도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하늘이 너무 이쁩니다 ㅎㅎ

예~전부터 춘천여행을 갈 때

다녀왔던 코스입니다

 

주차장옆에 청평사 종합 안내도가 있네요

청평사 유람선 시간표입니다

그렇게 자주 있지는 않네요

시간표를 잘 보고 다녀오셔야겠네요

왕복으로 7천원이 들었습니다

유람선 안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하늘도 좋고

소양호도 좋고....너무 좋은 날이었습니다

내려서 청평사 다녀오며

찍은 사진들 감상해보세요^^

청평사 입장권은 따로 끊어야합니다

 

올라가는 길에는

이렇게 작은 폭포도 있고

옆으로 계곡도 있어서

물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올라가면 정말 좋습니다

하늘이 정말 예술

청평사에 도착했습니다

크.....

날씨가 다 했네요

기차타고 춘천가서

당일치기로도 좋은 코스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