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춘천 이쁜 카페 추천, 카페 디 쿼드, 춘천가면 꼭 가보세요! 본문

이것저것/여행

춘천 이쁜 카페 추천, 카페 디 쿼드, 춘천가면 꼭 가보세요!

낭만^^ 2022. 9. 25. 20:52

얼마전 춘천여행에서

춘천을 자주오는 분에게 추천받아 방문했던

카페

카페 디 쿼드

너무 이쁜 곳이었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꼭 교회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그렇게 생기지 않았나요?

12시정도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2시쯤 나올때는 사람이 가득 ㅎㅎㅎㅎ

다양한 케잌과 빵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는 2층이라고 해야하나요

입구가 2층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3층

진짜 잘 꾸며져있어요

그리고 북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까페 창문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늘도 진짜 이쁘고

강물에 반짝반짝

그리고 이렇게 위에 루프탑도 있어요

햇볕이 뜨거워서 저희는 실내에서 마셨지만

시원할때나 저녁에는 루프탑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날씨가 다한 이 날

하늘 보세요 ㅎㅎㅎ

주차도 된다고 하니

춘천여행가면 꼭 방문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