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춘천 여행 게스트하우스 '나비야 게스트하우스', 너무 예쁜 한옥 게스트하우스, 닭갈비 저녁 파티 본문

이것저것/여행

춘천 여행 게스트하우스 '나비야 게스트하우스', 너무 예쁜 한옥 게스트하우스, 닭갈비 저녁 파티

낭만^^ 2022. 9. 18. 23:16

얼마전 춘천여행 숙소였던

나비야 게스트하우스

한옥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말이 필요없어요

사진을 보시면

얼마나 이쁜지 알 수 있습니다 ㅎㅎ

마당 관리를 정말 잘하신 듯^^

온돌방도 있고

도미토리 형식의 방도 있어요

추석연휴라서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많았고

도미토리에는

혼자 오신 혼행객들이 많았어요

 

여긴 공용공간이에요

조식공간이기도 하고..

그냥 책을 보셔도 되구요

아 그리고 책을 5권인가

가져오시면 숙박료를 할인해주기도 하세요

이렇게 분위기를 잡고

감성샷을 찍기도 좋아요 ㅋㅋㅋㅋ

마당배경이 너무 이쁘죠

아래를 보시면

저녁 닭갈비 바베큐를

준비하고 계시네요 ㅎㅎ

매일 신청하시는 분에 한해서

닭갈비 바베큐를 드실 수 있어요

이렇게 직접 숯불을 피우셔서 준비하십니다

밥이랑 반찬까지요~

1인에 15,000원입니당 ㅎㅎ

술은 따로 구매하셔야하고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꽤 늦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ㅎ

이날 밤에는 하늘이 너무 이뻤습니다

달과 구름이^^

이건 조식입니다

조식은 조금 아쉬웠어요

우유랑 커피

달걀이랑 식빵..정도?

저는 아침에는

밥을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다음날도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늘이랑 마당이랑 너무 이쁘죠

말이 필요없는 하늘..

날씨가 다했습니다

그리고 이 날은

노을이 너무 이뻤어요

사진에 담을 수가 없어요 이런 자연은 ㅠㅠ

그래도 정말 몇년만에 보는

너무 아름다운 노을이었습니다

앞으로 춘천여행은 무조건

나비야 게스트하우스

여기서 묵을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