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릉 게스트하우스 위크엔더스(weekenders) 인테리어가 이쁘고 맛있는 조식이 있는 게하 본문

이것저것/여행

강릉 게스트하우스 위크엔더스(weekenders) 인테리어가 이쁘고 맛있는 조식이 있는 게하

낭만^^ 2022. 8. 16. 17:46

강릉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위크엔더스

이번 강릉여행의 숙소였습니다

강릉역 근처이고

중앙시장 월화거리랑도 가까워서

위치가 좋아서 선택했어요

아 그리고 체크아웃이 1시인게

크게 어필했네요 ㅎㅎ

1층 식사를 하는 공용공간은

저녁에는 브로큰하츠클럽이라는

술집으로 운영을 하세요

거기서 하이볼도 많이 드시고

숙소손님이 아닌 손님들도 꽤 오시더라구요

여기가 1층 공간입니다

조식도 여기서 하고

책도 읽어도 되고

맥주 마시기도 좋아요

책도 많이 비치되어 있어서

읽기도 좋아요

아 그런데 아쉬운 점은

외부에서 술을 사오시면 안돼요

여기서 판매하는 주류를 드셔야한다는

규칙이 있어요

저는 첫 날 저녁에는

여기서 맥주 마시면서 책을 읽었어요

옆에 여행오신 분들이랑

담소도 나누었습니다 ㅎ

그리고 조식입니다

순두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강릉하면 순두부가 유명해서

가게도 많은데

뒤지지 않는 맛이었어요

 

요가, 서핑 같은 프로그램도 진행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