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원도 고성 백도막국수, 백도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본문

이것저것/여행

강원도 고성 백도막국수, 백도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낭만^^ 2021. 11. 24. 20:19

백도막국수

고성쪽은 막국수

특히 동치미 막국수 맛집이 많은데요

백촌막국수를 먹고

다음 날에는 여기로 갔었습니다

여름에 방문해서

반팔 사진이네요 ㅎㅎ

더울 때 동치미 막국수 먹으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죠

간판은

백도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이렇게 써있는데

백도막국수 라고 치는게

잘 나옵니다

동치미막국수와 수육

이렇게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여기도 추가주문은 안되네요

대기가 꽤 있었어요

명태식혜와 동치미국물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수육입니다

그리고 밑에 동치미막국수

여긴 양념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백촌막국수와 비교하면

맛이 좀 강합니다

양념이 많이 들어가 있는 상태로 나옵니다

동치미국물만을 원하는 분들은

좀 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저는 이 동네 막국수집은 다 비슷하겠지 했는데

특색이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막국수집도 방문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