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송지호해변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본문

이것저것/여행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송지호해변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낭만^^ 2021. 6. 9. 21:05

얼마전에 다녀온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변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햇볕은 조금 뜨거웠지만

바람은 선선하고

그늘은 시원하고

물도 시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텐트를 치고 계신 분들도 많았고

해변가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저는 발만 담궜는데

물 속에서 노는 분들도 꽤 있더군요

물에 들어가기는 물이 조금

차갑다고 생각했지만 ㅎㅎㅎ

물도 깨끗하더라구요

아직 피서철이 아니라 그런건지

여기 송지호해수욕장이 덜

유명한 곳이라 깨끗한 건지~

진짜로 날씨가 다했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고성, 양양이 요즘 서핑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서 구경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있었는데..

제가 생각한 멋있게 서핑할 정도로

잘타는 분들은 안계신듯 ㅎㅎㅎ

너무 영화만 생각했나봐요 ㅋㅋㅋ

물가에서 배우는 분들은 꽤 있었습니다 ㅋㅋ

저는 이렇게 발만 담궜습니다 ㅋㅋ

물이 진짜 깨끗하더라구요

물도 깨끗하고 햇살이 좋아서

바닷물이 반짝반짝 빛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