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원도 평창 보헤미안 게스트하우스, 용평리조트, 월정사, 대관령 본문

이것저것/여행

강원도 평창 보헤미안 게스트하우스, 용평리조트, 월정사, 대관령

낭만^^ 2021. 4. 7. 20:00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보헤미안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용평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해서

겨울에는 스키 손님들이 많은 곳입니다

아쉽게도 저는 혼자라서

고기를 못 구워먹었는데

바베큐 시 고기를 사장님이

아주 맛있게 구워주신다고 하네요

로비라고 해야하나요

안에 위치한 홀입니다

식사도 할 수 있고

차를 마시면서 대화도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얼마 안된 것 같기도 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주방입니다

조식이 준비되는 곳입니다

커피랑 차도 준비되어 있어요

복도도 이쁘게 꾸미셨네요

저는 게스트룸인데

4인 1실입니다

침구류도 깨끗하고

방 컨디션도 매우 좋았습니다

1인당 1개씩 

사물함도 준비되어 있구요

이렇게 조식이 준비됩니다

토스트랑 시리얼도 있네요

우유, 차, 커피 등등

잼도 준비되어 있네요

달걀이 준비되어 있고

달걀후라이를 해드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스키손님들이 있고

여름에는 피서를 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여기는 에어컨이 없다고 하네요

여름에도 밤에는 선선해서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저도 여름에 다시 한 번 방문해볼까 해요 ㅎㅎㅎ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시고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