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 빌리엔젤 케이크 맛집, 크랩케이크 맛있는 곳, 분위기 좋고 이쁜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 빌리엔젤 케이크 맛집, 크랩케이크 맛있는 곳, 분위기 좋고 이쁜 곳

낭만^^ 2022. 4. 16. 23:13

방배역에 있는 빌리엔젤

케이크를 사러 방문했습니다

이미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죠

방배역에 오랜만에 갔는데

빌리엔젤도 생기고

KFC는 사라지고........ㅠㅠ

많이 변했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된 건지

정말 깔끔하고 매장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데이트하기도 좋을 듯

백석대학교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쁨

다양한 생일초도 준비되어 있었으나

그냥 기본 초만 받아왔네요

커피나 버블티 등

다양한 음료메뉴도 있어요

그리고 역시 메인은 케이크~

홀케잌중에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밀크 크랩 케이크로

구매를 했습니다

케이크 상자도 핑크핑크하네요 ㅎㅎ

케이크 맛있더라구요 역시!

역시 생크림같은 거 보다는

이런 케이크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