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노량진 술집 '전남친 감성주막' 다양한 막걸리와 안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노량진 술집 '전남친 감성주막' 다양한 막걸리와 안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낭만^^ 2022. 4. 9. 18:36

코로나때문에 친구들을 만나기 어려웠었는데

12시로 거리두기가 완화되어서

약속을 잡고 다녀왔습니다

중간지점인 노량진에서 만났네요

 

예전에 노량진에 갔을 때 들렀던

전남친 감성주막

다양한 막걸리와 안주가 맛있었던 곳입니다

재방문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다시 방문을 했습니다

다양한 안주 

저는 두부김치, 고추튀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무리로 뚝배기 순두부 열라면도 

먹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정말 다양한

막걸리들이 있습니다^^

원래 저는 느린마을 막걸리를 좋아하는데요

여기선 다양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기본안주로 건빵과 별사탕을 주시네요

그리고 이 곳의 시그니처라고 생각되는

벌꿀잔

진짜 벌꿀을 한덩어리씩 넣어 주십니다

막걸리를 여기에 마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꿀이 조금씩 녹아들면서

막걸리가 꿀맛이 됩니다

벌꿀잔은 잣막걸이나 알밤막걸리 같은 막걸리가 아닌

기본 하얀 막걸리로 마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막걸리 안주로 좋은 메뉴들

두부김치

돈육전

돈육전도 옆에 부추무침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다시 방문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는 술집

전남친 감성주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