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동구 보건소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주차장 주차요금 본문

일상

강동구 보건소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주차장 주차요금

낭만^^ 2021. 5. 7. 13:32

강동구 보건소

코로나19 선별검사소

코로나19 검사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암사동 선별진료소만 이용하다가

강동구 보건소는 처음으로 가봤네요

암사역사공원 주차장 선별진료소와는 달리

여기는 QR코드를 이용해서

문진표를 작성합니다

앞에서 문진표를 작성하고 계신 분들이

여러분 계셨어요 ㅎㅎ

QR코드를 잘 못하시는 분들은

앞에서 QR코드 안내를

담당하는 분들이 따로 계십니다

부탁드려서 안내를 받아서 하시면 됩니다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QR코드 작성한 후에 대기도 거의 없이

바로 검사실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검사실2에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앞에 TV에서 안내소리와 함께

어느 검사실로 입장하라고 안내가 나옵니다

암사동처럼 그냥 줄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의자들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들어가서 검사받고 나오는 것 까지

20분도 채 안걸린 것 같아요

주차장이 유료라서 걱정을 했는데

금방 끝나서 주차요금 없이

검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요금을 살펴보면

평일에는 최초 30분은 무료

이후 5분에 250원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대기가 길면 주차요금을 내는 걸

생각하고 가셔야할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지는 않은데

제가 갔을 때는 자리는 넉넉히 있었습니다

마음편하게 주차하고 검사하실 생각이시면

암사동 주차장 선별진료소가 나은 것 같고

오늘처럼 사람이 없으면

강동구 보건소도 괜찮아보입니다

백신을 2차까지 접종하면

선제검사는 안해도 되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