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전주 한옥마을 예쁘고 뷰가 좋은 카페 '태조로39' 쌍화차 맛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전주 한옥마을 예쁘고 뷰가 좋은 카페 '태조로39' 쌍화차 맛있어요~

낭만^^ 2020. 8. 21. 15:11

얼마전에 다녀온 전주 한옥마을

비가 왔다 안왔다 하는 날씨였는데요

비오는 날 한옥마을 뷰를 감상하며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태조로39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올라가는 계단부터 이쁘네요



커피 종류도 다 판매를 하구요

차 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도 한옥마을이다 라는 생각에

쌍화차를 주문했어요



이 액자는 전동성당인가요?ㅎㅎ

전동성당이 공사중이라

아쉽게도 보지를 못했네요



경기전이 한 눈에 보이는

뷰가 있는 카페입니다



비오는 날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면 정말 좋죠



쌍화차입니다

오....정말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마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어디서 받아오는거라

맛이 괜찮을 거라고 하셨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전주 한옥마을 구경하다가

차 한 잔 하면서

쉬기 좋은 예쁜 카페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