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백채김치찌개 암사역점 암사시장 근처 밥집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는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백채김치찌개 암사역점 암사시장 근처 밥집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는 곳

낭만^^ 2020. 7. 23. 20:28

백채김치찌개는

이전에 방배동에 살 때부터

자주 먹었던 곳인데요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아주 맛있는 곳이에요


소주 한 잔 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ㅋㅋ



암사동으로 이사를 와서는

배달시켜 먹은 적은 몇 번 있지만

가게를 직접 방문하는건 처음이네요



포장마차 같은 테이블들이 있어요

가운데 찌개를 끓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번에 가보니 돼지고기 김치찌개 말고

부대김치찌개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저는 모르고 보통을 주문했는데

돼지고기요?라고 물어보셔서

순간 당황해서 메뉴판을 확인했네요



그런데 이런 이벤트중이었습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보통을 14,000원에서

9,900원으로 할인 판매중~~

마침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딱 맞는 이벤트네요~


그래서 저렴하게 9,900원에 포장을 해왔습니다



배달을 할 때와 똑같은 포장입니다

찌개와 돼지고기

그리고 콩나물, 김


찌개를 끓여서 김이랑 비벼먹으면

진짜 맛이 좋습니다~



고기도 양이 적지 않아서 정말 먹기 좋아요


김치찌개랑 밥먹기도 좋고

소주 한 잔 하기도 좋은 

백채김치찌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