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암사역 미용실 라트리헤어 스파힐 강동베르점 친절하고 컷 가격이 괜찮아요~ 본문

일상

암사역 미용실 라트리헤어 스파힐 강동베르점 친절하고 컷 가격이 괜찮아요~

낭만^^ 2019. 12. 26. 22:32

암사역에 새로 생긴 미용실

라트리헤어 스파힐 강동베르점


오픈한지는 3개월 정도 되었다는데

저는 처음 가봤어요


카카오헤어샵에는 한 달 정도 전에는

안나왔던 것 같은데...

이번에 새로 떠서 가보니

오픈한지 3개월 정도 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주말에 갔더니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ㅎㅎㅎ



저는 카카오헤어샵으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는데요 

네이버에서도 예약이 된다고 합니다



헤어컷 가격이

15,000원 부터에요~

카카오헤어샵이나

네이버에서 예약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카오에서 10%였나?

할인 받아서 커트 했어요~



커트 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이너분이 진짜

정성스레 잘라주셨어요^^



암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어오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