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케이뱅크 K-bank 2주년을 맞아 2원을 입금해줬네요^^ 2주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본문

일상

케이뱅크 K-bank 2주년을 맞아 2원을 입금해줬네요^^ 2주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낭만^^ 2019. 4. 3. 14:23

저는 카카오뱅크랑 케이뱅크

둘 다 사용하는데요

체크카드는 케이뱅크를 주로

사용을 하고 있어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생각보다 쏠쏠해서 ㅎㅎㅎ

 

그런데 어제 2주년을 맞아

2원을 입금해줬네요

#2주년_감사합니다

라고 2원을 입금해줬습니다^^

 

있으나 마나한 금액이지만

기분이 좋아지게 해주는 

이벤트였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2주년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특히 친구에게 2원을 이체하면

100배로 캐쉬백을 해준다고해요

 

이벤트를 응모하고

휴대폰이체로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은 받으면

이게 뭐야 이러겠어요 ㅋㅋ

 

그리고 추첨을 통해

그리시계를 준다고 하니

한 번 참여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