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식자재왕도매마트 상일점, 서울 강동구 24시간 대형마트, 식자재 왕 도매마트 본문

일상

식자재왕도매마트 상일점, 서울 강동구 24시간 대형마트, 식자재 왕 도매마트

낭만^^ 2019. 3. 18. 12:54

지난 주말 새벽 2시에 갑자기

와인이 마시고 싶어서 

차를 끌고 방문한 식자재왕도매마트 상일점


서울 24시간 대형마트로 검색해서

방문한 곳입니다~



사실 직장이랑 가까워서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2층 고깃집에서 회식을 한 적도 있어요

그런데 24시간 운영을 하는지는 몰랐었네요



새벽이라 주차장이 텅텅 비고

무료였지만 주차공간은 

넓지는 않은 듯 했어요

실제로 저렇게 요금을 받는지는 모르겠네요

새벽이라 그냥 패스했습니다



새벽 2시반쯤 도착했는데도

저 말고 2~3팀 가족들이 쇼핑을 하고 있더라구요

손님도 거의 없어서 천천히 구경하고

사진들을 찍어봤습니다



식자재 도매마트다보니

이렇게 자영업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된장,고추장같은 대용량 제품들



하지만 소매점 제품들도 같이 있어요

그냥 일반적으로 장보러 가셔도

좋을 만한 곳이에요



다양한 드레싱과 소스도

이렇게 대용량과 일반제품이

같이 있습니다



다양한 샐러드도 있구요

예전에 레스토랑에서 알바할 때

이런 샐드가 완제품으로 판매되는 것 보고

놀란 적이 있었는요 ㅋㅋ



양한 국수와 떡들

또 한 번 놀란 것은

수제비를 판매하는데요

손수제비를 판매하더라구요~



케첩과 마요네즈도 대용량으로~



스파티소스

데미그라스 소스

화이트 소스



아이크림도 대용량이 있네요



정육코너와 수산물코너



다양한 반찬들도 대용량

반찬가게에서 조금씩 사는 것 보다

여기서 하는게 낫겠더라구요

반찬가게 반찬 조금만 사도 꽤 비싼데요 ㅎㅎ



다양한 냉동 코너~



야밤에 뛰쳐나가서

쇼핑하기 좋은 곳 같아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