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미용실 '말리스타 헤어블로' 카카오헤어샵 미용실 예약 본문

일상

방이동 미용실 '말리스타 헤어블로' 카카오헤어샵 미용실 예약

낭만^^ 2019. 3. 14. 00:30

지난 주말에 방문한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미용실

말리스타 헤어블로



펌을 했어요~

3~4개월마다 펌을 해주는데요

아침에 관리가 너무 편해져서

계속 하게 되네요 ㅎㅎ



이렇게 커피와 과자도 챙겨주셨습니다

머리도 마음에 들었어요~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미용실 방문할 때

카카오헤어샵을 이용하는데요



말리스타헤어블로 잠실점

집에서도 가깝고

가격이랑 리뷰를 비교해서 골랐어요



매장 사진도 있어서

보기가 좋아요

깔끔합니다



헤어 디자이너 분은

두분이 계십니다



디자이너분에 따라서

리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펌 가격입니다

저는 남자라

그냥 옴므 디자인펌으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추가비용 없었구요~

원하는 스타일의 펌으로 해주세요


방이시장에서도 가깝고

9호선 한성백제역이랑

송파나루역에서 가깝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