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릉 테라로사 본점 방문 후기~테라로사 두번째 방문~ 본문

이것저것/여행

강릉 테라로사 본점 방문 후기~테라로사 두번째 방문~

낭만^^ 2019. 3. 7. 18:08

테라로사 커피는

제주도에서 방문한 후

두번째 방문이네요~

제주도에서는 세번정도 갔었는데요


특히 테라로사 본점이라고 해서

더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연휴라서 사람 대박이었어요

커피한잔 주문하면 30분 정도 기다려야지

커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테라로사 뮤지엄도 있고

아트샵도 있네요~



아트샵에는 커피나무도 팔고

여러 제품을 팔더라구요

뮤지엄은 방문을 못했습니다



테라로사 레스토랑도 있네요

브런치도 팔구요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어요


강릉 시내에서는

거리가 좀 있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