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액티몬 9V 무선충전기 MON-WCP6-QC-150 무선충전패드 본문

이것저것/IT

액티몬 9V 무선충전기 MON-WCP6-QC-150 무선충전패드

낭만^^ 2019. 1. 14. 09:27

사은품으로 받은 무선충전기

액티몬 9V 무선충전기 MON-WCP6-QC-150

LG G7을 사용하고 있지만

무선충전기는 따로 구입을 안해서

처음 사용해봤습니다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네요

고속무선충전 지원이라고 써있습니다



우선 외관은 깔끔하고 좋네요

두께도 얇아서 두기도 좋고

핸드폰을 올렸을 때 충전도 잘 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LG제품은 고속충전이 안된다고 합니다 ㅋ


그런데 G7 을 올려보니

고속무선충전표시가 뜨네요

충전속도도 괜찮습니다~



다나와에서 검색해보니

배송료포함해서 1만원 정도면 구입가능한

제품이네요



고속 무선 충전 중에는

이처럼 알림이 뜬다고 합니다

C핀 충전단자입니다



디자인은 괜찮습니다

슬립하고 가볍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알아보니 LG제품은

고속충전을 하려면 15W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더라구요

삼성제품은 9W나 10W제품을 사도 되구요



이렇게 LG와 애플 아이폰제품들은

일반 5V무선충전만을 지원합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이렇게 나와있는데

LG G7도 고속무선충전이 됩니다

신기합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