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어피치 국민은행,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비교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어피치 국민은행,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비교

낭만^^ 2019. 1. 12. 02:30

카드 디자인이 예뻐서 다 발급받은

체크카드 들입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국민은행 어피치 체크카드

K뱅크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소득공제때문에 체크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다가

어떤 체크카드를 쓰는게 좋을까 싶어서

혜택을 비교해봤습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



기본 캐시백으로 0.2%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0.4%

캐시백을 주네요

굉장히 작은 포인트네요 


하지만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휴대전화요금(SKT,KT,LG U+) 자동결제시에

최대 5천원 캐시백이 있구요




지마켓, 옥션, 신세계몰, CJ몰에서

온라인 쇼핑시에 추가 캐시백이 있습니다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에서

사용시와 GS칼텍스 주유소에서도 추가 혜택이 있어요



CGV나 카카오프렌즈샵에서

구매시에도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신라면세점과 국내 공항 라운지에도

혜택이 있네요


이런 추가혜택을 잘 이용하시면 괜찮아 보이네요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이 이번달까지인데

프로모션이 쭉 지속되는 건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기본 캐시백은 포인트가 너무 낮아서

프로모션이 없으면 큰 메리트는 없어보여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입니다

이건 우선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2%를 적립을 해줍니다



그런데 특별한 조건 제한이 없이

국내외 가맹점이면 무조건 1.2%를 적립해줍니다

월 한도는 3만포인트 네요


포인트적립에 까다로운 조건도 없고

포인트도 꽤 높은 편이라 좋아 보입닏니다



카카오페이 국민은행 어피치 체크카드입니다



카카오페이 결제시에 2% 카카오페이머니 적립

월 1만원 한도

커피전문점, 제과, 아이스크림, 대중교통, CU편의점 이용시

1% 카카오페이머니 적립 이네요


포인트는 나쁘지 않지만

카카오페이 이용시라던가 사용처가 제한적이네요



제 생각에는 프로모션 혜택을 잘 이용하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가 좋아보이고


그게 아니라면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프렌즈 체크카드가

좋아 보입니다



프로모션 시즌이 지속되는지 확인하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