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배스킨라빈스 방이시장점 새로나온 맛 콜드브루 카페브리즈, KT멤버십 더블할인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배스킨라빈스 방이시장점 새로나온 맛 콜드브루 카페브리즈, KT멤버십 더블할인

낭만^^ 2018. 12. 30. 19:26


배스킨라빈스 방이시장 점입니다

방이시장입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연말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엄청나네요~~



파인트 가격은 7,200원인데요

KT멤버십 더블할인으로 하면

2,900원 할인 받아서

4,3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연말 답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이쁘고 많이 있습니다 ㅎㅎ



항상 먹던 초콜릿, 월넛과

새로나온 콜드브루 카페브리즈를

골랐습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그리고 역시 맛있습니다 ㅋㅋ


커피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KT멤버십으로

월 1회 파인트 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요즘 통신사 멤버십 쓸 데도 별로 없는데

이런데서라도 꾸준히 써야겠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