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혼술하기 좋은 '달파란' 맥주, 혼맥, 분위기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혼술하기 좋은 '달파란' 맥주, 혼맥, 분위기 좋은 곳

낭만^^ 2018. 9. 3. 19:33

방이동에 위치한

펍이라고 할까요

맥주마시기 좋은 달파란 입니다



바석도 있어서

혼술하기도 좋구요

 이곳의 특징은 2명까지만

같이 입장이 가능해요

그래서 시끄러울 일이

거의 없다는 점이 제일 장점이에요



메뉴도 다양하구요

3인이상 입장불가, 1인 1술 이상 주문

안주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폭찹스테이크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대동강 맥주가 아닌

대강 맥주 ㅎㅎㅎㅎ

전 지금까지 대동강맥주로 알고 있었어요 ㅋㅋ

북한 대동강맥주에서 수제맥주를

만든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