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도곡역 죽집 '한죽' 대림아크로빌 지하에서 닭죽 먹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도곡역 죽집 '한죽' 대림아크로빌 지하에서 닭죽 먹었어요

낭만^^ 2018. 8. 8. 17:18

얼마전에 도곡역을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요

요즘 몸이 좋지 않아서

죽집을 찾았는데 본죽은 없고

이 곳 한죽만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대림아크로빌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직장인분들이 점심시간에는

여기 식당가에서 식사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여름이라 콩국수를 팔고 있었고

직장인분들이 대부분 콩국수를 드시고 계셨어요

콩국수는 가격이 좀 세네요



하지만 죽은 대부분 8~9천원입니다

저는 인삼닭죽을 주문했어요



한상으로 깔끔하게 나옵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구요

반찬들은 전반적으로 좀 짭짤해요

죽은 간이 약했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분좋은 한 상이네요^^


도곡역 4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어오시면 있어요

타워팰리스 옆에 대림아크로빌 건물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