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백만송이 장미(고우림) - 나의 아저씨 OST Part. 5 (tvN 수목드라마) 본문

이것저것/음악

백만송이 장미(고우림) - 나의 아저씨 OST Part. 5 (tvN 수목드라마)

낭만^^ 2018. 4. 24. 15:47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나의 아저씨의 OST 

백만송이 장미 입니다

예전 노래지만..

정말 좋네요

가슴을 울리는 뭔가 있습니다




가사 

백만송이 장미 - 04:39


먼 옛날 어느 별에서

내가 세상에 나올 때

사랑을 주고 오라는

작은 음성 하나 들었지


사랑을 할 때만 피는 꽃

백만송이 피워 오라는

진실한 사랑을 할 때만

피어나는 사랑의 장미


미워하는 미워하는

미워하는 마음없이

아낌없이 아낌없이

사랑을 주기만 할 때


수 백만송이 백만송이

백만송이 꽃은 피고

그립고 아름다운

내 별나라로 갈 수 있다네


진실한 사랑은 뭔가

괴로운 눈물 흘렸네

헤어져간 사람 많았던

너무나 슬픈 세상이였기에


수많은 세월 흐른 뒤

자기의 생명까지 모두 다 준

빛처럼 홀연히 나타난

그런 사랑 나를 안았네


미워하는 미워하는

미워하는 마음없이

아낌없이 아낌없이

사랑을 주기만 할 때


수 백만송이 백만송이

백만송이 꽃은 피고

그립고 아름다운

내 별나라로 갈 수 있다네


이젠 모두가 떠날지라도

그러나 사랑은 계속 될거야

저 별에서 나를 찾아온

그토록 기다리던 이 있네


그대와 나 함께라면

더욱 더 많은 꽃을 피우고

하나가 된 우리는

영원한 저 별로 돌아가리라


미워하는 미워하는

미워하는 마음없이

아낌없이 아낌없이

사랑을 주기만 할 때


수 백만송이 백만송이

백만송이 꽃은 피고

그립고 아름다운

내 별나라로 갈 수 있다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