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구입했습니다^^ 본문

일상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구입했습니다^^

낭만^^ 2018. 4. 13. 01:00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입니다

처음 구입해본 샤오미 기기네요~

큐텐에서 구입했어요



말로만 듣던 샤오미답게

박스, 스티로폼 포장까지

깔끔했구요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그리고 미에어2는 크기도 미니미니 하네요



모드는 세가지가 있어요

자동, 야간, 설정

auto로 해두고 고기를 구우면

막 빨리 돌아가더라구요 ㅋㅋ



제일 큰 장점은 역시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그리고 어플로도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

두 가지 같습니다


주변 추천으로 샤오미제품으로 구입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아직 공기청정기는

성능을 비교구입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가격차이는 10배까지 나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