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gpd win 구입, 와우(WOW) 게임패드로 플레이하기 본문

이것저것/IT

gpd win 구입, 와우(WOW) 게임패드로 플레이하기

낭만^^ 2018. 3. 29. 11:51

지난주에 큐텐을 통해 주문한

gpd win

주문부터 배송까지 약 1주일, 8일이 걸렸네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해외직구는 처음인데 요즘은

Qoo10이나 쉽겟같은 사이트, 어플이 있어서

직구로 그냥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느낌이에요



깔끔한 박스포장



타오투코리아

안내문



파우치



충전기랑 케이블이 있습니다

이어폰도 들어있구요

보호필름도 한 장 들어있어요

괜히 추가구매 했네요 ㅋ



돼지코 아답터도

같이 보내줘요



아래 스위치는

쿨링팬 조절 스위치입니다

풀로 하면 소음이 꽤 큰편이구요

중간으로 하면 괜찮더라구요



모토롤라 블랙베리를

보는듯한 자판입니다

한국어 자판 인쇄가 안되어 있어요

한글위도우를 설치해서 보내주기 때문에

Alt를 누르면 한/영 전환이 됩니다


그리고 위에는 게임패드가 있어요

에뮬게임용으로 많이들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L1, L2, R1, R2 버튼



윈도우 부팅한 모습



일반 마우스랑 크기 비교 ㅋㅋ

일반적인 핸디게임기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무게는 가볍지는 않아요

하지만 양손으로 들고 패드로 조작하기에는

부담은 없습니다



마이크로 SD카드에

와우를 설치해서 실행시켜 보았어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그래픽도 완전 최저로 해야할 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구요


후기들을 보면 던전도 가셨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아직 게임패드 조작이 익숙하지

않아서 퀘스트만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패드로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면

금방 적응하실 것 같아요



우선 패드로 조작하는 것 부터 익숙해져야겠지만

솔플로 하기에는 전혀 부담이 없네요

대만족입니다^^


충전케이블은 USB-C 타입입니다

하나는 기본으로 들어있으니

상관 없지만 직장에는 C타입 케이블을

하나 구매해놔야겠네요

HDMI출력도 된다고 하니 한 번 

시도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