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WOW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공개 본문

이것저것/게임

WOW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공개

낭만^^ 2017. 11. 4. 20:19


와우의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공개 되었습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새 수장인

실바나스 윈드러너와 안두인 린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Cinematic Trailer


시네마틱 영상을 봤는데요

실바나스가 호드를 위하여 할 때

소름이 돋네요 ㅎㅎㅎㅎ





120레벨로 만렙이 올라가고
새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종족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높은산 타우렌
빛벼림 드레나이
나이트본
공허엘프
검은무쇠 드워프
잔달라 트롤

나이트본과 공허엘프는
꼭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