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이 신었던 레인 신발커버 신어봤어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이 신었던 레인 신발커버 신어봤어요

낭만^^ 2017. 11. 3. 10:30

미우새 이상민이 신었던

신발커버입니다

TV를 보면서 오! 진짜 좋다 하면서

바로 구입했었지요 ㅋㅋ



이렇게 신발 위에 덧신처럼

신는 신발커버 입니다

방수재질이구요 당연히!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고 보니

비가 많이 오길래

바로 착용하고 출근했습니다


걷는게 아무래도 조금 불편하지만

크게 불편한건 없네요 ㅎㅎ


저처럼 비올 때

신발이 젖고 양말까지 젖는게

싫으신 분들은 정말 필수아이템이네요



레인부츠는 부담스럽고

샌들신기는 날씨가 춥고..

이럴 때 정말 좋은 아이템같아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