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K뱅크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라인프렌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네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K뱅크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라인프렌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네요^^

낭만^^ 2017. 8. 25. 17:07

카카오뱅크가 장안의 화제인가운데

케이뱅크가 인지도를 얻지 못하다보니

네이버와 손잡고

라인 프렌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네요~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가

카카오뱅크의 화제에 한몫을 했었죠

실제로 체크카드를 갖기 위해서

카카오뱅크에 가입했다는

사람들도 좀 있더라구요



케네카드라고 부르기로 했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이쁘지는 않다는 느낌입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ATM수수료가 무료라서

현금을 찾기는 편하겠어요

그리고 네이버페이로 구매시

적립포인트가 1.2%로 높아서

네이버페이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유용한 카드가 될 것 같네요



저는 지금 카카오뱅크와 체크카드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기회에 K뱅크도 한 번 설치해서

계좌를 개설해볼까봐요


카카오뱅크의 경우 카카오톡과 연동되어서

정말 너무 편리한데요

K뱅크의 경우 카카오톡 연동이 안될텐데

다른 장점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