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 크롬 확장프로그램 Snstar Me 본문

이것저것/IT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 크롬 확장프로그램 Snstar Me

낭만^^ 2017. 7. 19. 17:21

인터넷하다보면 요즘 동영상 많이 보시죠?

그런데 유튜브 말고는 저장이 조금 어려운데요

크롬을 사용하면 쉽게 저장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랑 다음같은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거의 다 저장이 되더라구요


우선 당연히 크롬을 설치해주셔야하구요

크롬 웹스토어, 크롬 확장프로그램

이렇게 검색해주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스토어 검색에서

snstar me 또는 snstar 

검색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저는 이미 추가를 했는데

아마 Snstar Me 옆에 파란색으로

+ CHROME에 추가 

라고 뜨실거에요

그거를 눌러서 설치해주세요



그럼 주소창 옆에 화살표 부분에

마우스처럼 생긴 버튼이 생겨요

가져가보시면

Snstar Me라고 나오실거에요

이제 다 된거에요 ㅎㅎ




보고싶은 동영상을 찾아서

실행을 시켜보세요

그럼 보통 요즘에는 광고가 나오는데요

광고가 나오면 아까 버튼에 1이라고 

숫자가 나올거에요

이건 광고동영상을 뜻하니 패스해주세요



그리고 광고가 끝나고

본 동영상이 나오기 시작하면

아마 숫자가 2로 바뀔텐데요

광고랑 본영상 이렇게

두가지가 있다는 뜻입니다

한 번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광고영상은 4mb, 본 영상은 122mb네요



제일 오른쪽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화살표가 얇아지면 다운로드가 되고 있거나

되었다는 뜻이에요

이제 폴더를 찾아가보면

다운로드된 동영상 파일이 있습니다^^



제가 해본 바로는

네이버나 다음의 동영상들은 대부분 되구요

아쉽게도 유튜브는 안되네요;;

하지만 유튜브는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으니까요

크롬은 정말 편한 기능이 많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