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앱스토어 인기 차트 최고 매출 순위에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가 있네요! 본문

이것저것/게임

앱스토어 인기 차트 최고 매출 순위에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가 있네요!

낭만^^ 2017. 4. 18. 12:36

 

가끔 앱스토어에 인기 차트에 들어가서

할만한 게임이 있나 살펴보곤 하는데요

다운로드 순위보다는

최고매출 순위로 살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유저들이 빠져들어있는 게임이고

또 게임이 거의 순위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요 ㅎ

 

 

역시 저는 안하지만

리니지 2 레볼루션이 1위구요

2위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MOBIUS FINAL FANTASY

 

오오 파이널판타지!

만든 곳도 보니

스퀘어에닉스!!!

정말 오랜만에 보는

SQUARE ENIX

 

 

그리고 게임을 제외하고

상위권에 있는게

푹(pooq)

그리고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는 저도 만화볼때

가끔 이용합니다 ㅎㅎ

 

 

파이널 판타지를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반가운 로고

스퀘어 에닉스

SQUARE ENIX

옛날 생각에 또 잠시 ㅎㅎ

파이널 판타지와

드래곤 퀘스트에

빠져있을 때의 추억속으로~

 

 

당분간 파이널 판타지에

빠져서 지낼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