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고속터미널 LG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옵티머스GK 수리) 본문

이것저것/IT

고속터미널 LG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옵티머스GK 수리)

낭만^^ 2016. 4. 5. 07:00

이전에 옵티머스gk 고장으로

LG서비스센터 방문예약하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다녀온 방문기를 올리겠습니다^^

 

고속터미널역 8-1번 출구로 나와서

약 3분정도 걸으면 나오는데요~

1층에는 베스트샵이 있구

2층에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베스트샵 입구에 적혀있어요~

1층 베스트샵에서 LG G5구경을 좀 하고

올라갔다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원래 업무시간은

평일 9:00 ~ 18:00 이구요

토요일은 9:00 ~ 13:00시 입니다

그런데 토요일의 경우 예약을 하면

그 이후에도 AS를 받을 수 있어요

 

 

휴대전화 사전 예약 건에 대해

토요일의 경우 18:00시까지 한다고

나와있네요~

지역별 지정 센터는 휴일에도

사전 예약하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www.lgservice.co.kr/cs_lg/online/VisitServiceIndexCmd.laf

이 링크로 가시면 예약을 하실 수 있어요^^

 

 

정식 영업시간이 끝나서

안내데스크도 비어 있었구요~

 

 

 

수리기사님들도 한 분만 남아 계셨어요 ㅎㅎㅎ

예약손님만 기다리고 있으신거라

대기없이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봐주시는 동안 차도 한잔 하구요~

ㅎㅎㅎ

여유롭게 기다렸답니다

 

 

사전예약 서비스 안내가 되어있어요~

꼭 사전예약을 하고 가도록 하세요!!!

 

 

데이터백업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어요~

휴대폰 수리시에 데이터 백업은 필수로

하고 가세요~~!!!

 

 

지금 한창 G5예약판매 중이죠~

저도 정말 G5 갖고 싶은데..ㅠㅠ

아이폰 이후로 이렇게 갖고 싶은

스마트폰은 처음이네요~~!!!

 

옵티머스GK는 다행히도 큰 이상은

없어서 수리비없이 수리를 하고 왔어요^^

당분간은 더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