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앱코 ABKO KM60 무선 Combo 키보드 마우스 세트 본문

이것저것/IT

앱코 ABKO KM60 무선 Combo 키보드 마우스 세트

낭만^^ 2017. 2. 17. 13:52

사무실에서 사용할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찾다가

저렴한 앱코 KM60 콤보로 구입했습니다

게임용도 아니고 해서 가장 저렴한 

편이길래 선택했습니다^^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구요



생활방수정도는 가능하다고 하네요

뭐 키보드에 뭐 쏟고 이런거 잘 없는편이라

그리고 키보드는 멤브레인 방식입니다

아래 기능이 나오지만

멀티미디어 핫 키 라는 기능이 있어요



무선 범위가 10미터정도까지 된다고 나와있는데

한 3~4미터까지는 잘 되더라구요 

사무실이라 그 이상은 안가봤습니다 ㅋㅋ



가격이 저렴한 만큼 구성도 가볍습니다

깔끔한 블랙색상 키보드구요

멤브레인이라 키감은 굉장히 부드러워요

기계식처럼 타이핑맛이 있는걸 원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안들수도 있겠어요


마우스는 꼭 게임용 마우스처럼 생겼네요 ㅎㅎ

DPI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



마우스 아래에 건전지 넣는 곳에

리시버 일명 동글이를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ㅎㅎ



키보드도 아래에 이렇게 있구요

키보드는 AA건전지, 마우스는 AAA건전지

이렇게 다른 건전지를 사용합니다



귀여운 동글이



이렇게 건전지 알람이 뜨나봐요

아직은 새거라서 어떤색의 불이 들어오는진 모르겠네요



다나와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아래가 멀티미디어 핫 키 인데요

일반적으로 노트북에 있는 키 기능들인데

데스크탑에서도 이렇게 사용하니 편하더라구요



이 가격에 이정도의 성능인

무선 마우스 키보드 세트는

앱코밖에 없을듯 합니다

게임같은걸 안해봐서 세밀한 조작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냥 문서작업하고 인터넷하는데는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가성비로는 정말 좋은 제품인듯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