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AOA 설현 SKT 쏠(sol)폰 광고, CF영상, 화보~!!^^ 본문

이것저것/스타

AOA 설현 SKT 쏠(sol)폰 광고, CF영상, 화보~!!^^

낭만^^ 2016. 4. 3. 02:30

요즘 가장 핫한 설현이네요~

티비틀면 나오고 CF도 정말

많이 찍었죠..^^

쏠폰 광고도 너무 이쁘네요~~

동영상이랑 사진을 올려봅니다^^ㅎㅎㅎ

 

유튜브에서 가져온

광고 영상이에요^^

너무 시원~~하네요~~

 

 

말이 필요 없네요~

설현은~

 

 

바다도 이쁘고

설현도 이쁘고~

 

 

이건 제 블로그

대문으로 ㅎㅎㅎ

 

 

환상적입니다 ㅎㅎㅎ

 

 

설현~

떠려니~

 

 

너무 이쁘네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