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윈도우 태블릿PC ACER 아이코니아(iconia) W4 본문

이것저것/IT

윈도우 태블릿PC ACER 아이코니아(iconia) W4

낭만^^ 2017. 1. 19. 11:58

친구가 안쓰고 있던 윈도우 태블릿

ACER 아이코니아 W4를 데려왔습니다

윈도우 태블릿은 처음 접하는거라

많이 궁금했는데요



발매당시에는 가격이 꽤 높은 편이었더라구요

지금은 좀 오래 되서 중고도 저렴하지만요

윈도우가 비싼거같아요



윈도우와 마이크로 오피스도

정품으로 들어있습니다



새거같네요~!!

친구가 구입한지는 오래됐지만

사용한지는 얼마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거의 사용안하고 모셔둔듯해요;;;;ㅋㅋ



케이스도 씌워져 있었고

보호필름도 붙어있는 상태라서 깨끗깨끗합니다



복구 윈도우 DVD와

오피스 CD도 들어있구요

시리얼도 있네요~



케이스마저 깨끗깨끗합니다

정말 모셔둔듯하네요 ㅋㅋㅋㅋ



켜보기만 한 상태라

초기화해서 돌려봐야겠지만

CPU와 2G램도 마음에 들고

화면은 정말 좋네요~

HDMI출력도 가능하구요


태블릿인데 윈도우라

한계가 있을거 같지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상세스펙입니다

베이트레일 아톰은

넷북사용할 때 사용해봤는데

꽤 사용할만 하더라구요

저사양 게임도 충분히 돌아갔었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