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 검색에 반영되는 시간??? 본문

이것저것/IT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 검색에 반영되는 시간???

낭만^^ 2016. 3. 30. 01:30

 

검색유입은 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가 유리한데요

티스토리는 티스토리의 장점때문에 많은 분들이

운영중이죠^^

 

저는 네이버 블로그가 블라인드 걸려서 이사온지

3주가 좀 넘어가네요

 

그런데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은

네이버 검색에 바로 반영이 안되죠~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한번 알아봤어요~!!

 

 

지금 시각은 2016년 3월 29일

오후 3:40 분입니다

저는 포스팅을 27일에 하나

28일에 하나, 29일에 두개를 올린 상태구요~

 

 

이렇게 네 가지 포스팅으로 검색을 해볼께요~

알기 쉽게 출처로 검색을 해봤어요~

제목 그대로 검색을 했구요~!!

 

 

우선 27일에 포스팅한 글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유튜브(YouTube) 동영상 넣는 방법'

인데요. 저렇게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28일에 올린 글은

'아수스 노트북(ASUS e202sa n3700) 받았어요~후기 올려봐요^^' 인데요

출처로 검색을 해도 안나오네요~

주문했다는 글과 키워드가 겹쳐서 검색되고

앞선 글에 카테고리 글로 검색되어 나오는 것 빼고는

아직 검색에는 나오지 않고 있어요

 

그럼 당연히 오늘 작성한 글 두가지는 안나오겠죠

'이슬톡톡 복숭아 후기~편의점에서 샀어요^^'

이 글은 아예 검색결과가 없다고 나옵니다

 

가장 최근 글인

'아이폰5C, 아이패드 미니 3 - IOS 9.3 업데이트^^'

이 글은 당연히 검색결과가 없다고 나오구요~

 

일정하지는 않겠지만

이틀전 글은 검색되지만

하루 전의 글은 검색이 안되고 있어요~

몇 시간뒤부터 검색이 되기도 하지만

이렇게 하루 이상이 걸리는 날도 있네요;;;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