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한소아 '내가 이럴려고' 화보, 사진, 노래 가사 본문

이것저것/음악

한소아 '내가 이럴려고' 화보, 사진, 노래 가사

낭만^^ 2016. 11. 16. 12:54


뮤직비디오가 없네요 이 노래는

가사만 올립니다^^


- 내가 이럴려고 -


처음 만남과는 다르게
끝은 지독했어
이별이 닿으면
항상 맘이 시려와
무의미한
맘을 붙잡고 있는 걸까
놓으려 애써봐도 잘 안돼


내가 이럴려고 너를 사랑했나
모든 것이 허무해
I waste so much time
난 왜 연락도 없는
널 찾고 있어 because


여기까지야 yeah yeah
I don`t wanna love yeah yeah
끝난 게 맞아 yeah yeah
I don`t wanna know oh oh woo wah


너의 핑계엔 가시가 돋아
약속을 어기면서 날 끊어버렸어
uh 넌 참 쉽다
내 상처만
남고 모든걸 잃고 있어 woo
미움만 커져가 더 더 더욱


내가 이럴려고 너를 사랑했나
모든 것이 허무해
I waste so much time
난 왜 연락도 없는
널 찾고 있어 because


여기까지야 yeah yeah
I don`t wanna love yeah yeah
끝난 게 맞아 yeah yeah
I don`t wanna know oh oh woo wah


어둔 밤이 길어
네가 있던 시간을 돌려봐
지난 날의 행복을 그려
널 찾게 되면
내 볼에 눈물이 닿아 점점
네가 떠나갔단
현실을 느껴
(Because your love) woo ah
(Because your love)


내가 이럴려고 너를 사랑했나
모든 것이 허무해
우리의 그 약속이
끝이 될 줄은 몰라서
더 가슴 아파


umm huh uh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