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박근혜가 길라임 예명으로 진료를 받았다죠? 이제 하다하다 정말 ㅋ 본문

이것저것/사회

박근혜가 길라임 예명으로 진료를 받았다죠? 이제 하다하다 정말 ㅋ

낭만^^ 2016. 11. 16. 12:39

정말 이제 하다하다..

화를 내다 못해 조롱거리가 되어가는

박근혜 대통령이네요

이제 대통령도 아니죠

혼자만 고집불통으로 지키고 있는 자리일뿐


역시 길라임 각종 패러디 폭발입니다

ㅋㅋㅋㅋ

개그프로에서도 신나서 패러디 많이 할 듯

과거에 현빈 좋아한다는 말도 했다던데 ㅋㅋ

현빈이 표창도 받았다죠?

반면 하지원은 블랙리스트라던데;;

질투한건가?--;;;


아 어떻게해요

이제 하지원, 현빈 보면

박근혜만 생각날거 같음

예전 평창 뮤비도 보고나서

효린보면 이제 그 뮤비 생각밖에 안나던데

ㅠㅠ


대리처방 문제도 보니

의료법위반이지만 의사만 처벌받는다던데

가명으로 한 것도 의료법위반 이겠죠


현재 끝까지 가보자며 버티고 있는 박근혜에게

박근혜씨 그게 최선입니까?

라고 모든 국민들이 물어보고 싶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