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게임 추천 카카오 프렌즈 게임 '프렌즈 팝콘' 본문

이것저것/게임

게임 추천 카카오 프렌즈 게임 '프렌즈 팝콘'

낭만^^ 2016. 11. 15. 12:48

프렌즈팝은 많이 하셨을텐데요

프렌즈 팝콘이란 게임이 있더라구요^^


얘네들은 점점 귀여워지네요 ㅎㅎ

프렌즈팝콘은 프렌즈팝이랑

기본적인건 비슷한 게임입니다

같은 캐릭터들을 한 줄로 맞추는건데요

중간중간 세세한게 좀 차이는 있지만요



저도 오늘 시작해서 ㅎㅎ

게임화면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프렌즈팝보다

훨씬 귀엽고 끝나고 나서

보너스점수를 줄 때

팝콘이 팡팡 터집니다

그것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아래가 게임화면인데

진짜 귀엽죠 ㅋㅋㅋㅋㅋ

한 번 해보세요~

정말 귀엽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