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세계일보가 독일에 있는 최순실 인터뷰를 했네요!! 본문

이것저것/사회

세계일보가 독일에 있는 최순실 인터뷰를 했네요!!

낭만^^ 2016. 10. 27. 09:16

어떻게 인터뷰를 했을까요

검찰도 못찾고 있다던데


그나저나 발견된 태블릿PC가

좀 사용한지 오래된거라 그런지

박근혜랑 최순실이랑 입을 맞췄나봅니다


당선초기 연설문만 봐준걸로..

하지만 그 안에는 군사기밀, 외교문서,

대외비밀까지 다 있었는데요


최순실은 아예 태블릿PC는 사용도 못한다고 했다네요;;;

그럼 그 PC는 누구꺼고 최순실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또 있다는 얘기인가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몸이 안좋아 입국이 어렵다는데

어쩜 그리 저런 인간들은

다 허약체질인지...

입국할 때 휠체어 타고 들어오려나요-_-;;;;;


사진출처 : 세계일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