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아이패드 미니3 iOS 10 업데이트 오류?이상한 점? 본문

이것저것/IT

아이패드 미니3 iOS 10 업데이트 오류?이상한 점?

낭만^^ 2016. 10. 7. 11:18

아이폰 5c를 업데이트하고

아이패드 미니3도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모두 사용하다보니

오류라고 해야하나요

큰 건 아니지만

자잘하게 이상한 점이 두가지 있네요


우선 첫번째는 블루투스 연결이 잘 안됩니다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데요

블루투스 연결이 됐다고 나오는데

노래를 틀면 계속 그냥 폰 스피커로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몇번씩 다시 연결을

해줘야하는 경우가 생기네요~!

다른 분들도 이런 증상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두번째는 아래 끝쪽에 있는 사진에 나오는데요

잠금화면에서 이상한 점입니다



우선 위와같이 업데이트 내용이

설명이 되어 있구요

제가 자주쓰는 기능중에서는

크게 변한 건 없어보이네요

지도도 저는 다음지도나 네이버지도를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사진관리에서 추억이라던가

하는 기능은 좀 사용할 수도 있겠어요



위와같이 홈이라는 기능이 생겼는데

사용하지 않아서 삭제했습니다;;;;;;;;



아래 사진이 두번째로 이상한 점인데요

잠금화면에서

가로로 화면을 했을 때

이렇게 시간과 요일이

왼쪽으로 쏠려 있습니다

원래 그런건지 오류인지 모르겠네요~

보기에 좋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지문으로 잠금을 해제해도

다시한번 홈버튼을 눌러줘야

바탕화면?배경화면?으로 넘어가네요

은근 불편해요 이거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