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5세 이상 장난감, 미술놀이 추천, 안녕 자두야 핑거펀 스티커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5세 이상 장난감, 미술놀이 추천, 안녕 자두야 핑거펀 스티커

낭만^^ 2016. 6. 23. 11:28

오늘은 장난감, 미술놀이를 하나 올려봅니다

바로 안녕 자두야 핑거펀 스티커 인데요~

5세 이상 어린이들이 하면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성인들도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ㅋㅋ

직장샘들이랑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만들었어요 ㅋㅋ

단순놀이에 집중하면 시간가는줄 모르죠~

 

 

내용물은 이렇게 다양한 그림판이랑

반짝이 스티커들이 들어 있어요~

 

 

저는 비행기를 하나 골랐어요~

비행기에 숫자가 이렇게 적혀 있는데요

숫자순서대로 스티커종이를 떼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검정색 부분이 나오는데

저 부분이 스티커부분이에요~

 

 

스티커부분에 아까 반짝이 종이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위에 놓고 꾹꾹 눌러주면~

짠~~

이렇게 이쁘게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쭉쭉 해주시면 돼요~

 

 

비행기 완성~~

이렇게 완성된 작품(?)은 뒷면에 스티커로 되어있어서

거울이나 책상, 유리창 등에 붙일 수 있어요~

아래는 완성품들이에요 많이 했죠 ㅋㅋㅋ

 

 

아래 동영상과 같이 누르실 때

손이 아닌 도구를 사용하시면 더 깔끔하게

완성하실 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