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이승훈 - 비오는 거리,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본문

이것저것/음악

이승훈 - 비오는 거리,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낭만^^ 2016. 6. 20. 09:22

 

오늘부터 남부지방은 장마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여름이 성큼 다가 왔습니다 ㅎㅎ

내일부터는 서울도 비가 온다고 하는데..

비가 올 때 생각나는 노래가 있으시죠~?

저는 이승훈의 비오는 거리 가 제일 생각납니다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명곡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장마철에 자주 들을거 같은 노래

이승훈의 비오는 거리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