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성현아 성매매 파기환송에 이어 무죄 확정..스폰서 합법화? 본문

이것저것/사회

성현아 성매매 파기환송에 이어 무죄 확정..스폰서 합법화?

낭만^^ 2016. 6. 11. 10:43

 

성현아가 성매매혐의에 대해

파기환송에 이어 결국 무죄를 선고 받았네요

이번 판결에 대해 말이 많은데요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상대방인 남자 채씨는 결혼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유죄판결을 받은 반면

성현아는 혼자 결혼생각을 했기 때문에 무죄..

1달~2달 사이에 세차례 관계를 갖고

5천만원을 받는게..

정상적인 연애인가요.....

제가 너무 서민이라 이상한걸까요-_-??

 

성매매라는게 결국 성을 사고 파는 행위인데

산 사람은 있는데 판 사람은 없다는 판결이군요

성현아 혼자 결혼생각이 있었다는 점에서

차라리 혼인빙자간음죄가 맞지 않나라는

법을 모르는 일반 시민으로서 단순히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성관계에 대해 대가성 돈을 받아도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한 게 아니면

성매매처벌법에 걸리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런 판결은 결국 누구나 있을거라고 알고 있고

성현아를 통해서 확실해진

스폰서라는 관계를

합법화시켜준게 아닌가 싶네요

설마 스폰서도 여러명을 두고 하진 않을테니..;;;

 

지금도 하고 있을 거고 앞으로도 할 스폰서라는

고급 성매매라고 해야하나요

그 행위에 대해 걸리더라도 빠져나갈 수 있는

길을 제시해준걸로밖에 보이지 않네요

 

앞으로 스폰서로 걸리는 사람들

즉 성을 파는 연예인도..

사는 재력가도....

그냥 연애한거다, 이 한마디면

빠져나갈 수 있겠죠...

 

일반 시민이 흔히 말하는 업소에 가서

한 명만 상대로 계속 성매매를 계속 한다면

나중에 사랑해서 한거다..연애한거다..라고

한다면..어찌 될런지.........

 

법을 잘 모르는 저로서는

이해가 안가는 판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