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샤오미 미밴드8 아이폰에 연결 문자 카카오톡 전화 기타 알림 다 잘 되네요, WATT 메탈 스트랩 장착 본문

이것저것/IT

샤오미 미밴드8 아이폰에 연결 문자 카카오톡 전화 기타 알림 다 잘 되네요, WATT 메탈 스트랩 장착

낭만^^ 2024. 3. 22. 16:22

이번에 샤오미 미밴드8을 구매해봤습니다

애플워치랑 갤럭시워치도 생각을 해봤지만

아직 그닥 맘에 드는 기능들이 아니라서

 

애플워치는 애플페이는 된다지만

아직 애플페이가 안되는 곳도 많고

교통카드도 안되고

 

갤럭시워치는 티머니는 되지만

삼성페이가 안되고;;;;;;;;

 

나중에 애플페이가 교통카드가 되고

범용성이 넓어지거나

삼성페이가 되는 갤럭시워치가 나오면

구매하기로 하고 ㅎㅎ

미밴드를 구매하기 전에 검색해보니

아이폰이랑 연결이 잘 안된다거나

카톡알림이 잘 안온다거나 하는

글들이 많이 있던데

저는 뽑기가 잘된건지

샤오미에서 보완을 한건지

그런 문제 전혀 없습니다

일단 박스 오픈

깔끔하네요

샤오미가 디자인은 애플과 비슷하게

정말 깔끔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스트랩은 메탈 스트랩 바꿀거니까요 

가볍고 디자인도 만족

그리고 사이즈도 만족

손목이 얇은 편이라

큰 워치들은 별로에요

충전 케이블인데

자석으로 잘 부착되고

충전도 정말 빨리 되네요

그리고 한 번 충전하면 1주일 이상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루에 10퍼정도 소모되는 것 같아요

운동을 많이 하면 더 빨리 소모되겠지만요

67%충전 상태로 배송이 왔고

충전기를 연결하니 위와 같이 화면이 뜨네요

시계연결이 안되어서 저런 듯

언어도 다양하게 설정 가능하고

당연히 한국어도 있습니다

미 피트니스

Mi Fitness 

어플을 사용해서 관리가 가능해요

South Korea 라 그런지

S에 대한민국이 있네요

동기화도 어렵지 않고 바로 됩니다

이것저것 어플에서 설정이 가능해요

이렇게 문자도 잘 오고

기타 알림도 모두 잘 옵니다

알림은 다 오도록 설정이 되는 것 같아요

네이버에서 구매한 watt 메탈 스트랩

너무 마음에 듭니다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기본 실리콘 스트랩보다

무게는 좀 있지만

훨씬 이쁘고 좋아요^^

미밴드8 고민중이신 분이라면

강력 추천입니다

아이폰이랑 호환성도 전혀 고민할 필요 없어보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