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북한강 리저브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주차장 주차요금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북한강 리저브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주차장 주차요금

낭만^^ 2024. 3. 10. 20:42

오늘 날씨가 좋아서

드라이브 겸사겸사

스타벅스 더 북한강 리저브 점에 다녀왔어요

리저브인지 모르고 갔는데

리저브에서는 별 12개 쿠폰이 안되더군요 ㅋㅋㅋ

북한강변 따라서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굳이 스타벅스를 갈 필요는 없었을 것 같아요

리저브에서는 드립커피도 판매합니다

넓은 주차장

하지만 꽉 찬 주차장

ㅋㅋㅋ

2층, 3층 이 있는데

사람은 많았지만

자리는 꽤 있었어요

스타버그 굿즈도 한 번 구경해보구요

요즘 벤티 사이즈

텀블러가 하나 갖고 싶은데

맘에 드는게 없네요 

그리고 꼭대기 층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아직은 날씨도 좀 쌀쌀하고

산이 푸르르지 않아서

이쁘진 않더라구요^^;;;

이렇게 포토존도 있고요

봄이나 가을에 오면 진짜 이쁠듯!!!!!

주차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쉽게 주차가 무료가 아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