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한화손해보험 자동이체 신용카드 변경 방법, 한화손해보험 강동지역단 고객센터 본문

일상

한화손해보험 자동이체 신용카드 변경 방법, 한화손해보험 강동지역단 고객센터

낭만^^ 2024. 2. 7. 15:41

한화손해보험은

자동이체를 신용카드로

변경을 하려면

최초 1회는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을 해야한다...

귀찮아-_-;;

왜 이렇게 해놨는지 ㅎㅎ

 

하지만 신용카드로 하면 카드실적 등에서

얻는게 많기때문에 쉬는 날

방문해봤음

강동역 1번출구에 위치한

이스트센트럴타워 8층에 위치한

한화손해보험 강동지역단 고객센터

1번출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고

굉장히 큰 건물이다

그런데 8층을 가는 엘리베이터는 하나뿐인듯?

나머지는 사원증을 찍어야

이용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들 같았음;;

바로 이 엘리베이터다

꽤 오래 기다렸음

8층에 내려서 오른쪽으로 바로 위치하고 있다

업무시간은 오전 9시~오후 5시

네이버에는 4시까지라고 나와있는데

5시까지인가봄

들어가서 번호표를 뽑았지만

대기하고 있었던 분들은 안계시고

나랑 엘리베이터에서 같이 내린

몇 분만 같이 뽑아서

거의 바로 업무를 볼 수 있었음

 

그리고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친절하셨음

앞으로 카드변경은 그냥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한지는

접속을 해봐야 알겠네요^^;

나중에 접속해보고 다시 글을 하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 1시간 할인권도 제공해주심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는 곳이네요

주차도 지하2층은 자리가 없었지만

지하3층부터는 자리가 꽤 있었네요

 

다시 말하지만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좋게 업무를 마치고 나올 수 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