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도 구좌읍 이쁜 카페 '바람벽에 흰 당나귀', 북촌 근처 루프탑 경치가 좋은 카페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도 구좌읍 이쁜 카페 '바람벽에 흰 당나귀', 북촌 근처 루프탑 경치가 좋은 카페

낭만^^ 2023. 3. 5. 16:30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카페

바람벽에 흰 당나귀

이름이 특이하네요 ㅎㅎㅎ

북촌근처에서 검색해서 방문한 카페입니다

아래에서 커피 한 잔 하고

가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옥상에 올라가보라고

추천해주셔서 올라갔는데....

우와~~~~~경치가.....ㅎㅎㅎㅎ

바다랑 하늘이랑 너무 이쁩니다

너무 이쁘죠 날씨가 다 한 날

아래는 실내사진이에요

안에서도 바다를 보면서

마실 수 있어요

실내는 꽤 넓습니다

인테리어는 에스닉하다라고 해야할까요

이럴 때 쓰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북촌, 구좌읍 방문하시게 된다면

한 번 들러보실만한 카페입니다^^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 잔~

 

넓~은 장소에 있어서

주차도 아주 쉽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