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도 카페 안도르(ANDOR), 구좌읍 넓고 이쁜 카페, 제주 투어패스 사용 가능한 카페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도 카페 안도르(ANDOR), 구좌읍 넓고 이쁜 카페, 제주 투어패스 사용 가능한 카페

낭만^^ 2023. 1. 2. 00:21

제주도 카페 안도르

투어패스 이용할 수 있는 카페에요

위치는 바닷가는 아니고

산길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산굼부리랑 가까워서 이 곳을 선택했어요

오 그런데 가보니

생각보다 훨씬 크고 이쁜 카페였습니다

조경도 잘되어 있고

주차장도 넓~구요

경치 정말 좋죠~

건물도 진짜 커요 ㅎㅎㅎ

처음엔 깜짝 놀랐네요

커피 가격은......음..........

그리고 제주투어패스 이용안내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로 변경할 시 2천원 할인만 적용 ㅠㅠ

이게 좀 아쉽더라구요

한 번 가볼만한 이쁜 카페였습니다

아기자기한 맛은 없지만

건물이랑 조경이랑 사진찍기 좋아요^^ㅎㅎ

Comments